HOME > 커뮤니티 > 상담사례

이미지명

상담사례

게시글 검색
여자를 보면 흥분돼서 불안해요
2017-07-20 18:16:28

여자를 보면 흥분돼서 불안해요





1~2년 전부터 외출을 하게 되면 지나가는 여자의 가슴이나 엉덩이를 보거나, 전철에서 여자가 옆자리에 앉았을 때 신체 접촉이 되면 성욕을 느끼고 흥분이 되어서 처음 보는 여자에게 손이 막 가려고 하고 얼굴이 붉어지고 감정이 제어가 안된다고 하는 K씨.

30대 후반에 미혼인 그는 이러한 이유 때문에 항상 집 밖을 나가는 것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이 안 된다고 한다.


다음은 최면 상담의 일부이다.


■ 1~2년 전부터 인터넷에서 야한 동영상을 많이 봤어요…. 음란물을 자주 보면서 여자에 대해 나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 음란 동영상을 자주 접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 …장가도 못 들고 해서….


K씨는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 사회적으로 안정된 직장을 갖지도 못했고 결혼할 시기가 지났음에도 결혼은 고사하고 여자친구도 없는 상황이었다. 가정에서 맏이로서 해야할 도리를 못하는 자신의 처지는 자신감 결여로 이어졌고, 스트레스를 풀려고 접속한 음란물 사이트에서 야한 동영상을 자주 접하면서 여성에 대한 평소 생각마저 바뀌게 된 것이다.


최면 상담을 통해서 우선 K씨가 여성을 만났을 때도 평온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자아강화 암시와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몇 차례 상담을 꾸준히 진행했다.


K씨는 본원을 처음 방문했을 때의 불안해하던 모습과는 달리 편안한 모습으로 상담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고, 한때나마 여성에 대한 편향된 생각을 했던 것이 부끄럽다며 겸연쩍어 했다.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