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상담사례

이미지명

상담사례

게시글 검색
아버지와의 인연
2017-07-20 17:27:26

아버지와의 인연





최면 전생체험 - 아버지와의 인연

스물 살을 갓 넘은 청년이 전생체험을 하고자 찾아왔다.
그 또래의 청년들보다 순수한 이미지의 다소 마른 체구를 가졌다. 그의 궁금증은 아버지와의 전생의 인연이라 했다. 그 청년위로는 2살 터울의 형이 있는데, 아버지가 형과 그 청년을 편애한다는 것이다.
" 선생님 저희 아버지는 절 미워하세요..이유도 없고..저 역시 아버지를 보면 주눅도 들고,     죄인 같아집니다."
흡사 남들이 보면 의붓자식  이라고 생각할 정도라 하였다.
엄마와의 관계를 묻자 빙그레 웃더니 아버지 때문인지 엄마한테 많이 의지하고 또 엄마걱정도 많이 하고 엄마를 본인이 지켜줘야 할 것 같다고 하였다.
아버지와의 인연이 있는 전생으로 유도하였다.

● 어디죠?
◎ 온통 하얀...방안이 온통 하얗고 평화로워요. 이 세상이 아닌 듯해요
● 그럼 그곳이 하늘이라는 뜻인가요?
◎ 네……. 난 혼자 있고요..
그는 지금의 모습이전의 하늘에 있을 때 모습이라 하였다
다시금 전생유도를 하였다.
● 어디인가요?
◎ 방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어요.
● 그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 아버지가 형을 학교에 데려다주는 모습을 울면서 보고 있어요. 나도 학교 가고 싶은데…….
● 아버지요? 아버지가 현생의 누구와 닮았나요?
◎ 우리 아버지요.
● 국적은 어디인가요?
◎ 프랑스요…….
그는 프랑스로 입양을 간 혼혈아이고, 양아버지는 그를 학대하고 미워한다고 했다.
그 반대로 양어머니는 그런 그를 안쓰럽게 생각하고 항상 그를 따뜻하게 대해주었다.
그의 나이는 6살 정도이고 학교를  보내주지 않아 항상 양어머니와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하였다.
●그 생에서 가장 큰 사건이 무엇인가요?
◎아……. 살려주세요……. 갑자기 그가 발버둥치고 고함을 질러대기 시작했다
그는 7살 무렵 양아버지에 의해서 살해당해 집 뒷산에  암매장을 당했다는 것이다.
그는 그 상황이 너무 무서워 최면 중에 몸을 부들부들 떨고 마치 그때 살해당하는 7살 소년처럼 몸부림을 쳤다.
그런 그를 진정시킨 후,  마치 영화를 본 거처럼 유도한 후 그가 받을 정신적 충격을 줄였다.  다른 전생들 역시 아버지에게 냉대와 학대 멸시를 받았다.
● 아버지와 이렇게 밖에 만나지 못 했던 원인이 되었던 전생으로 갑시다.
◎ 움막집에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 그곳이 어디죠?
◎ 잘 모르겠어요. 한국 같은데 아주 오래된 옛날 같아요. 사람들이 거의 움막집에서 살아요.

● 당신의 나이는 몇 살이죠?
◎ 19살쯤…….
● 무슨 일이 있나요?
◎ 내가 사는 곳 건너에  어떤 부부가 살아요.
● 그래서요?
◎ 부인이 젊고 아름다워요. 남편은 나이도 많고, 부인이 행복하지 않은 거 같아요.
● 계속 진행해 세요…….
◎ 가끔 그 집 아이들 핑계로 놀러가요 부인과 나는 눈인사를 나눠요. 서로 호감이 있어요.
● 그녀가 현생의 누구와 닮았나요?
◎ 우리 엄마요.
● 그녀의 남편은 현생 누구와 닮았죠?
◎ 아버지요…….
● 결국 두 사람을 사랑에 빠지나요?
◎ 네..그녀는 아이와 남편을 두고 나와 함께 도망을 칩니다.
● 도망쳐서 행복하게 살아가나요?
◎ 아니요. 그렇게 도망을 치며 살다 어느 날  그녀는 늪에 빠져 죽어요.
● 당신은 어떻게 되나요?
◎ 혼자 남게 되요. 계속 혼자 숲에서 살아가요.

그를 죽음직전으로 유도하자…….
그는 한줄기 눈물을 흘렸다. 살아온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 가는 걸 보니 후회가 많은 죄 많은 삶을 살았다고 했다. 그의 나이는 67세쯤 되는 듯 한데 홀로 쓸쓸하게 죽음을 맞이하고 있고, 후회가 되는 일들만 떠오른다며 흐느껴 울었다.

● 가장 후회가 되는 일은 무엇이죠?
◎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그녀를 데리고 도망 친 거요. 그녀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도 그리고 그녀의 남편도  굉장히 힘든 나날들 보냈어요. 그녀의 남편은 화병으로 일찍 생을 마감한 거 같아요. 나랑 도망치지 않았다면, 그녀 또한 편안한 여생을 보내겠죠. 그녀의 남편에게 가장 미안해요.

그를 육체에서 빠져나오게 한 후 본인의 시신을 보게 했다.

● 당신의 육체를 보니 어때요?
◎ 휴- 혼자 저렇게 죽을 거면서…….왜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어요. 한 순간의 감정 때문에 모두가 불행해졌어요.

● 다시 새로운 삶이 주어진다면 어떻게 살아 갈 건가요?
◎ 다시는 남의 것은 물건이든 무엇이든 탐하지 않을 겁니다. 특히 남의 불행을 발판으로 내 행복을 사지 않을 겁니다.

이렇게 그 청년이 궁금하게 생각했던 전생여행을 마쳤다. 아버지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으면서 항상 억울한 생각이 들었고 또 한편으로는 원인 모를 죄책감에 시달렸는데..
이제야 알게 되어서 속이 시원하다고 하였다.
앞으로 아버지에게 마음으로 더 잘해드려야 겠다 는 생각과 아버지에게 진 빚을 갚으며 앞으로 살아가겠노라 했다.
상담을 시작 할 때는 어두운 얼굴로 자신의 현재를 한탄하며 왔었는데, 상담을 마친 후에는 한결 밝은 얼굴로 현재를 긍정적으로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흐뭇한 생각이 든다.  

 

상단으로 바로가기